사람의 안전을 생각하는 길. 대구 ↔ 부산 주행시간 30분 단축

주요관광지

수성못

수성못

수면 위 비친 대구의 아름다움

수면 위 비친 대구의 아름다움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수성못 피크닉

맑은 수면 위 자연의 경관

 

대구 시민들이 사랑하는 장소, 수성못을 찾았다. 수성못은 아름다운 산책코스와 자연 속에 공존하는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곳이다. 자연경관이 아름답다 보니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곳이며 가족들 피크닉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. 사계절 언제 방문하든 좋지만 가을에 수성못을 방문하면 단풍과 갈대로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성못을 볼 수 있다. 수성못 인기코너 중 하나인 오리배는 아이들과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다. 널찍한 수성못을 둘러보기에 좋은 코스이니 참고하면 좋다. 자연을 바라보며 걷다 보면 수성못 한바퀴는 금방 돌 것이다.

수성못
수성못

수성못 한바퀴를 돌고 옆으로 이동하면 수성랜드가 보이는데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 단 입장료는 별도이며 옆에 위치한 미니 놀이공원은 무료로 구경이 가능하다. 수성못의 또 다른 즐거움은 수성못 페스티벌이 있다. 수성못 페스티벌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서 개최하는 축전이다. 2013년까지 수성페스티벌로 개최되었다가 2014년부터 수성못 페스티벌로 개최하고 있다. 수성못 페스티벌에서는 생활예술인 공연 및 축하공연, 영화 OST 콘서트, 불꽃쇼, 가요제, 거리공연 등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되기에 볼거리가 가득하다. 특히 밤하늘 불꽃쇼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준다. 레이저와 어우러진 특별한 불꽃쇼는 꼭 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

화려한 불빛을 수면 위에서 볼 수 있는…

 

대구 수성못은 공연도 자주하며 저녁엔 분수쇼를 하는 대표적 명소이다. 추억과 낭만을 쌓을 수 있기에 연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. 햇살 아래에서 바라보는 수성못도 아름답지만 밤에 보는 수성못은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. 밤 산책길은 좀 더 고요해지며 밤을 빛내는 화려한 불빛으로 로맨틱한 공간으로 재탄생 된다. 하나의 문화라고 할 수 있는 버스킹을 보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. 위에서 얘기한 오리배는 밤에도 운영되는데 낮과는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어 또 다른 재미가 있다. 밤 12시까지 운영하므로 참고하면 좋다. 주변에 카페와 먹거리도 많으니 지갑만 들고 나와도 되는 편안한 여행지이다.

 

*관련 URL : http://www.suseong.kr/

  • 주소 : [42203] 대구광역시 수성구 무학로 78(두산동)
  • TEL :
지도보기